[작업중] 음악: Out of Reach 도입부
오늘밤 쓴 곡… 아직 도입부 뿐이지만 꽤 맘에 든다.. 일단 Out of Reach라고 제목을 붙였다… 꽤 맘에 드는 도입부이므로… 언젠간 끝낼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… 하고 생각만 한다…
제대로 대우받는 개발자 | 부족한 컴공지식 배우기 | MIT급 컴공인강
최저임금으로 고통받는 일회성 프로그래머는 그만! POCU 아카데미가 올해 연봉협상을 책임지겠습니다!